[페그오] 사쿠라 팬아트 & CCC 콜라보 후편 진행중 Fate/Grand Order

최애캐인 사쿠라 (CCC+FSN) 팬아트 그려봤습니다. 역시 최애캐 그릴땐 애정이 샘솟아서 좋습니당. 사쿠라에게 행복을...ㅠㅠ 

페스나 헤븐즈필 노멀엔딩 "-그리고 봄이 왔다." 반복은 10년이 넘어도 감동이 사라지지 않는군요.



이번은 이벤트 후편 포스팅입니다. 아직 완료는 못했네요. 이번 이벤트 시나리오, 은근히 길다...



분위기 메이커, 타마모캣 등장! 골든위크를 책임지겠다멍!


하지만 KP도 없이 플레이어에게 덤벼서 끔살. 고양이 손을 빌리려한 시점에서 이미 다메다메요.



그리고 약속된 오토시아나. 퇴장도 타마모캣스럽게!



정신 차리게 하려면 매질이 최고죠. 음음.


하지만 시크한 흑형 에미야에겐 봐주는게 없습니다.


하지만 역시 페이트 1위 츤데레 남캐답게 흑화가 되어도 변하지 않는 저 모습.
SYSTEM : 타마모캣의 데미야 호감도가 1 올랐다!


! 온통 새까매서 누군지 도통 모르겠어! 기대의 신 서번트?! 

왠지 가슴이 절벽이고 애교만점 꼬리도 있을 거 같은 예감이군요.



그리고 빠른 퇴장. 잘 가세요, 이름 모를 서번트여...(?)



캐릭터 속성 겹치는 타마모 캣과 스즈카의 첫 대면.


꽁트 남발하는 모습이 재미있네요 ㅋㅋㅋ 그런건 고양이라도 알 수 있다멍!



모두들 리프를 해방시키기 위해 앞세계로 워프하는데 BB가 데미야에게 접근하네요.
배신하고 자기한테 붙으라는 데 넙죽 받아들이는. 앞으로 어떤 전개가 되련지...



대 리프전은 꽤 힘들었네요. 피도 많고 브레이크도 2번이나 해야 되고.

영주도 며칠전 썻던지라 돌 써야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마지막 멤버에서 잡았습니다.


역시 리프는 청순글래머의 정석! ...글래머 부분이 너무 그레이이이이이이이이트 한 게 제 취향인 아니지만.
그래도 목소리는 귀여우니 오케이입니당.


페그오 본편과 연관시키는 설정 등장. 이제 목표는 2가지로 명확하게 되었네요.
1. 세라프 정지 / 2. 마신제팔 타도



멜트와 리프의 대화중 신경쓰이는 부분. 3인이라니...혹시 ㅅㅋㄹ 나오려나?!



자고 일어나니 가웨인이 죽어있네요. BB와 거래를 한 데미야가 가장 의심스럽지만,

설마 그렇게 뻔한 전개는 아니겠지요. 츤데레 캐릭이기도 하고.


타마모캣은 복장 3가지가 전부 다 맘에 든다지요. 이런 캐릭, 참 흔치 않은데 =ㅅ=




역시 리프의 저 손으로는 요리하기에 무리가 크겠죠;
과연 어떤 수라도가 펼쳐질지 기대하게 만드는 부분입니다.


스토리는 현재 여기까지 진행완료. 왠지 아직 70%정도밖에 진행을 안 한 듯한 불길한 예감이네요;
4일 밖에 안 남았으니 이번 주말은 페그오로 불태워야 겠습니다.



어제 500일 접속 달성으로 20돌이 들어왔길래 이벤트 마지막 10연챠를 돌려보았습니다. 과연 그 결과는...!


호부로 리프 등장! 조,족쿠요!! ㅠㅠ 이 기세로 10연차까지...!!


...는 꿈이었습니다. 멜트는 저에게 올 운명이 아니었던 거지요 넵...ㅠ


리프는 진화템이 특수하지 않아서 좋네요. 씀뿡씀뿡 자랐습니다.


최종일러의 저 앵두 물고 있는 모습이 참으로 에로카와이 하군요~




이번 CCC 가챠 러시들로 예장카드 2종, 최종진화 시켰습니다.
사쿠라는 NP 60 -> 75로 껑충 올랐네요.


근데 시로, 넌 5성이면서 25% > 30% 는 뭐냐; 5성 5장 먹기 쉬운 줄 아냐!! 최소 10퍼는 오를 줄 알았는데 대실망이네요...


현재 퀘스트 진행 상황. 63/100 

...갈 길이 아직 머네요;

KP도 20000 찍었는데 언제쯤 가운데 탭 열리려나...



덧글

  • G-32호 2017/05/20 17:12 #

    흑형 에미야는 아무리 봐도 적응이 안되지 말이죠...
  • 썬바라기 2017/05/22 02:41 #

    그래도 마지막 마무리 퍼니셔 모션은 존멋이지 말입니닷
  • TA환상 2017/05/20 19:40 #

    전 다 끝내고 노는 중입니다 재료 교환이라고 할까했지만 귀찮(!?)아서요 ㅋ
  • 썬바라기 2017/05/22 02:42 #

    주말내내 미친듯이 해서 겨우 다 끝나갑니다...ㅇ<-<
  • 식객 2017/05/20 22:21 #

    전 이번에 킹스레이드 재미 떨어져서 복귀 했습니다 ㅎ 6장까지 깨둬서 콜라보까지 오는데 고생 했네요
  • 썬바라기 2017/05/22 02:42 #

    어서 오십쇼 ㅎㅎ 이벤트에 왜 '~장 클리어' 제한 달아뒀나 모르겠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8185
1396
96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