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강은 오브젝트에 매테리얼과 텍스쳐를 적용하고 수정하는 법에 대한 강의였습니다.
전반의 맵핑 텍스쳐는 3D캐릭터 만들면서 했던거라 이해가 쉬웠네요.
유니티에서 지원하는 쉐이더가 꽤나 강력해서 이것만 잘 활용해도 퀄리티 있는 샷이 나오겠습니다.
온라인 강의는 진도가 차근차근 나가서 따라가기 좋습니다.
9월 경성대 출석 4일 강의는 진도가 너무 빨라서 머리가 하얗게 되던데(...)
마지막 스샷은 강의영상 조명과 제 유니티 조명이 너무 달라서 문의하려고 찍었습니다. 왜 난 시커멓게 나올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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