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요동친다 하트!! 섬란카구라 폭유질주, 금일 서비스 개시~ 신작게임리뷰★

심사거부등 해프닝이 있었던 신작 모바일게임, 섬란카구라 폭유질주가 조금전에 무사히 구글플레이에 올라왔습니다.
가슴 떨리는 액션으로 왠만한 신사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씩 접해봤을 섬란카구라. 여태 몇 개인가 섬란 카구라 모바일게임이
나왔지만, 이렇게 정식한글화 되어 플레이 할 수 있는 건 섬란질주가 최초인 것 같습니다.
저도 섬란 시리즈를 제법 해보았기에 관심이 있어 오전 커피타임에 깔아서 한번 훑어보았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커다랗게 반겨주는 '후방주의' 문구. 흔치않은 18금 마크도 있어서 이것만 보면 19금 에로게 같습니다(...)
뭐 어차피 온 가족의 모두가 즐기는 구글플레이이기에 노출의 정도는 정해져 있겠지만요.



게임을 시작하면 4곳의 소속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미라이가 미라이다'파이기에 호무라 홍련대를 선택.
두근두근 게임 스타트~!!



시작하자마다 크고 아름다운 뽀용뽀용한 샷과 함꼐 호무라가 시노비 전신!!




게임 방식은 기본적으로 방치형 RPG입니다. 열심히 자동으로 몹 잡아서 골드 얻으면 그걸로 캐릭터 성장시키면 끝.
코인 획득하면 하단의 룰렛을 돌려 캐릭터 카드나 기타 재화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요즘 이런 방치형 게임이 많이 나왔다보니 금방 익숙해질 수 있을 듯.




캐릭터 카드중에는 이렇게 스킨도 바꿀 수 있는 특별한 카드들도 있네요. 음, 근데 도트그래픽에서 이질감이 너무 느껴진다..;
캐릭터 일러스트도 원작화님외에 다른 사람의 그림도 섞여있는 느낌(타이틀 화면도 그렇고)




월카드는 3300원으로 매우 혜자네요. 가볍게 결제하고 근무하면서 오토 돌려놓기 딱 좋게 만든 듯.




캐릭터 레벨을 올리면 환생을 통해 더욱 강하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습니다. 무한 노가다의 시작~






던전을 통해서는 컨트롤을 필요로 하는 미니게임을 플레이 가능.





일일 던전은 그냥 터치 게임이네요. 미야비, 저런 표정에 복장을 하니 평소엔 느끼지 못했던 색기가 무럭무럭 =ㅠ=






적절한 노출의 피니시샷. 아아 이 얼마나 건전한 게임인가-





요일던전은 하이 스피드 훈도시 러쉬 리듬게임!(...) 그냥 노트에 맞춰 터치하면 됩니다. 앞에 가는 캐릭터 따라잡으면 끝.




캐릭터 카드도 이쁘고 방치형 게임의 요소도 잘 갖추고 있어 큰 불만은 없는데...가장 큰 문제가 캐릭터 숫자네요.
각 소속대의 대장캐릭터 4명밖에 안 골라지는 군요. 캐릭터 카드도 아스카/호무라/유미/미야비 4종 카드 밖에 없었고.
전 미라이와 무라사키빠인데 이 점은 무척 아쉽습니다. 추후에 업데이트 되려나...일단 게임 지우고 유미로 갈아타야겠습니다.





개인평 : ★★☆

>> 섬란카구라를 좋아하면 방치형 게임인지라 가볍게 즐길 수 있을 듯. 다만 캐릭터게임인데 선택범위가 적은게 큰 마이너스.



덧글

  • 2018/04/27 12:2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4/27 13:0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6138
1067
1099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