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타마크로스] 이제는 두 명이다! 더블 가희모드, 첫 데뷔!! 우타 마크로스

오늘부터 새로운 이벤트, fight on stage - 두 명의 가희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야간학습도 군소리없이 할 수 있을 듯한 쉐릴과 란카의 운동부 매니저 코스튬도 등장!
하지만 무엇보다도...두 명의 가희가 동시에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유닛라이브 시스템이 첫 등장했습니다!!
5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데레스테 럽라등에 비하면 가희가 한명뿐인 우타마크로스는 참 외로웠지요.
그렇지만 이제는 두 명의 협동안무를 감상하며 마크로스 애청곡을 플레이 가능! 그야말로 데카르챠아아아아앗!!



유닛라이브 모드 튜토리얼 스샷. 곡 선택화면의 왼쪽 상단에서 설정가능합니다.



현재는 이벤트곡이자 프론티어 1기 오프닝 곡인 트라이앵글러만 유닛라이브를 지원합니다.
그럼 한번 플레이 고고~~




이지로 했어야하는데 하드로 했더니 스샷 찍다가 피가 남아나질 않아서 여기까지만;
암튼 둘의 합동 안무를 보니 더더욱 신선한 느낌 ^ㅁ^ 어서 빨리 다른 곡들에게도 업데이트 되길~



이벤트 보상은 루카 발키리 주는데...기체에는 그닥 관심이 없는지라; 어차피 발키리 모드는 off 하기도 하고.




그리고 추가로 지금 얻을수 있는 란카 생일코스튬으로 '무지개색 쿠마쿠마'를 연주하면 전용 스테이지가 열립니다.




이렇게 해피버스데이 란카 스테이지로 플레이 가능~ 복장 얻으시면 참고하세요.
(란카 신년 기모노 복장은 어떤 곡에 전용스테이지 나오는 걸까;)


덧글

  • 레이오트 2018/04/30 15:53 #

    와우 유닛으로 출현이라니... 이제 삼각관계 유닛을 짜는거군요...
  • 썬바라기 2018/04/30 16:30 #

    점점 발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델타 곡을 5인 안무로 보게 되는 그날이 오기를...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6579
3074
936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