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일그오] 아포크리파 콜라보 마지막 리뷰(시나리오 요약) Fate/Grand Order

아포크리파 콜라보 마지막 시나리오까지 엔딩 봤습니다.
먼저 지난번에 이어 공중정원으로 쳐들어가기로 하는 마스터 일행.

흑화 아탈란테가 부끄부끄도 보여주고 여기선 이성을 가진 모습.
3월에 버서커 클래스로 나오기도 했었지요.




이제 남은 건 세미라미스/블라드/카르나 3기뿐.
흠 근데 너무 전투가 급전개군요. 원작에서는 공중정원 파괴하는 아스톨포 vs 카르나,
추락하는 비행기에서의 케이론 vs 아킬레우스 일기토, 전율의 지크프리트 vs 카르나등
주옥같은 명장면드링 많았는데 페그오 콜라보에서는 그냥 뭉텅모아 한판으로 끝.
아무리 이성이 없는 상태라고는 하나 이건 정말 1의 감동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무튼 고만고만한 피들이군요. 뚝배기 거하게 꽂아서 상황종료.





아무튼 쓰러뜨린 적중 블라드를 빼고는 아군으로. 이로써 14기중 13기가 아군.
블라드는 아군으로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남은 흑막은 그녀석 밖에 없겠죠.




흑막은 다닉. 블라드를 흡혈귀로 만들고 자신또한 그에게 흡수하여 대성배만을 갈망하던
마귀. 아군 서번트들에게 자신에게 협력하면 수육할 육체를 주겠노라, 제안하지만
영웅들이 그의 이념에 찬동할 리 만무하죠. 이제 마지막 전투가 펼쳐집니다.





아군 서포트 캐릭터는 90렙으로 고정. 1~2성 유닛을 제대로 한번 써볼 수 있는 기회!
(한그오 친구 중에는 벌써 스파르타쿠스 90렙 넘긴 사람도 있긴 하던;)




페이즈1. 그냥 뚝배기 까서 잡습니다.





페이즈2. 케이론을 소환합니다.




페이즈3. 아킬레우스를 소환합니다. 소환하든 말든 이제 저런 HP는 아무것도 아니죠.
대미지 보너스 예장도 끼고 있겠다, 타임어택으로 잡았습니다.




그리고 포기를 못 하는 다닉을 블라드가 결정타. 이렇게 또다른 성배대전을 막을 내립니다.




원판과는 다르게 슈퍼로봇대전 마냥 한마디씩 남기며 해피엔딩 퇴장.





지크도 무사히 아군으로 돌아오고, 사룡은 다시 수많은 세월을 기다리기로 합니다.
오랜 시간이 걸릴 지라도, 반드시 돌아올 것이라는 걸 알기에 괴롭지는 않다고 말하며...





이렇게 콜라보 시나리오는 끝. 하지만 원판과는 캐릭터만 같은 뿐, 재미는 1도 없는 시나리오였습니다.
페이트 제로나 페엑 CCC 급 퀄리티를 기대했건만...이건 뭐 좀비 서번트들 때려 잡는 스토리.
간만에 리딩한 시나리오가 이런 급이라 대실망했습니다. 건진 건 성배 1개 밖에 없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상점에 파는 아스톨포 아포크리파 전용 복장. 으...남자만 아니었어도 바로 샀었을 텐데, 제길 ㅠㅠ





아스톨포 보구에 회피가 붙은 이유를 애니에서 보고 알았습니다. 
카르나의 매서운 공격을 차원도약으로 잘도 도망가더군요. 
도망이 특기라니,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성격도 그렇고 건담W의 듀오가 생각나는 캐릭터.




으...어제 포인트 노가다를 너무 한 듯. 아직 동테 금테템 노가다가 남았는데 벌써 200만 돌파해버렸습니다.
어제 영화 보면서 너무 달렸나; 암튼 재료 줍줍만 좀 더 하고 끝내야겠습니다.




덧글

  • NRPU 2018/05/08 16:19 #

    남자니까 사야죠!
  • 썬바라기 2018/05/09 09:16 #

    이쁘면 장땡이죠! (?!)
  • G-32호 2018/05/09 23:31 #

    달려있엉
  • 썬바라기 2018/05/10 09:47 #

    덜렁덜렁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7579
3074
936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