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마크로스 델타 11화까지 감상 취미Talk

방영중일 때 매주 챙겨보다가 후반쿨부터는 모아서 봐야지, 했는데 근 2년을 안 보고 있었네요.
최근 오랜만에 애니를 보는 중이라 생각이나서 어제부터 1화부터 다시 보고 있습니다.
8개월의 우타마크로스 게임생활 덕에 게임 클라이맥스 씬과 비교도 하며 더욱 재미있게 보는중.
어제 출퇴근+여가시간동안 11화를 봤으니...이런 페이스는 정말 오랜만이군요.
간략하게 초반쿨의 명장면들을 뽑아봤습니다.



먼저 1화.


자신의 길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며 살아가는 청년 하야테. 그리고 활기가 생명인 프레이아와의 만남.





프레이아쨩은 귀엽구나 ^ㅁ^ 그야말로 캐릭터의 성격을 잘 나타내는 씬이 아닐까 싶습니당





그리고 이 장면은 우타마크로스에도 에피소드카드로 구현! 얼마전에 카드 득해서 사과후드 복장도 얻었네요.


.
.
.



그리고 6화. 처음으로 전투에서 살인을 하게된 하야테.


나이에 걸맞지 않게 베테랑같은 대사를 하는 미라쥬. 하야테도 올백스킬을 시전하며 심기일전!


.
.
.



그리고 전반부 최고의 명장면인 '섬광의 엑시아'의 전편.


바르화가 언제 발작할 지 몰라 다른 곳으로 전근가기 전 날밤,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는 멧서.
우타마크로스 AXIA 앨범씬으로도 나온 그 장면이지요.



.
.
.


그리고 최고 명장면인 10화.

적의 바람을 노래하는 자와의 공명에 의해 미쿠모와 프레이아가 쓰러지고, 위기일발의 순간 맷서가 귀환하여 지켜냅니다.





왈큐레의 두 에이스가 모두 쓰러진 지금이야말로 원조에이스인 카나메가 나설 차례. 아...엑시아 가사가 참 눈물 납니다 ㅠㅠ
그야말로 복선 덩어리 가사...




그리고 왈큐레를 지켜내고 장렬히 전사 ㅠㅠ 백기사 vs 사신의 구도는 앞으로도 계속.





액시아 가사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구간을 캡처. 두번째 보는 거지만 감동은 여전하군요~





11화. 바사라의 명곡, '리멤버16' 곡과 함께 바다로 흘려보내는 맷서. 하야테는 이제 에이스로서의 각성을 이루게 됩니다.

크윽....역시 마크로스 시리즈는 최고네요. 아주 그냥 몰입이 됩니다. 어서 빨리 다음 전개가 보고 싶군하.



애니뽕에 취해 당분간 가희는 프레이아쨩으로 고정. 고리고리 어택~~!


덧글

  • 포스21 2018/05/16 17:52 #

    저도 한번 몰아 봐야 하는데... 토익 시험땜에...
  • 썬바라기 2018/05/16 21:22 #

    이렇게 집중해서 하루에 10화이상 본 애니 참 오랜만이군요. 시험 잘 보시고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
  • 검투사 2018/05/17 18:21 #

    에리히 폰 리히트호펜 : 왜 결혼을 안 하느냐고? 과부를 만들 수는 없지 않는가.

    우째 멧서 중위에게도 어울리는 듯한...
  • 썬바라기 2018/05/18 08:58 #

    감동의 11화 였지요. 우타마크로스에서도 빨리 멧서 기체를 해금해서 카나메와 함꼐 엑시아를 플레이 해야 하는데 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2331
2535
809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