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마크로스 델타 20~24화 감상 취미Talk

후반부에 와서 전투보다는 말이 많아진 델타. 뭐, 슬슬 끝나가니 떡밥 회수도 하긴 했어야 할테니...
그럼 간단히 묶어서 요약해봅니다.



하야테가 폭주하는 것이 겁나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프레이아. 서로 그만두겠다고 싸웁니다. 니들이 애들이..!...맞군;;





보다 못한 미라쥬가 다가와 일침을 가합니다. 과연, '프레이아 - 노래 = 사과' 란 절대 공식이 성립.



그리고 미라쥬의 간접 고백. 므흣므흣. 





한편 미쿠모의 상태를 살피러 잠입한 마키나 레이나 카나메. 그리고 그녀가 본 것은 병실이 아닌 실험관 속의 미쿠모.





아무튼 결국 다 잡혀서 독방신세. 미쿠모와 프레이아가 없던 왈큐레 시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레이나, 4년전이 훨씬 귀여운듯...지금은 너무 보이쉬해 ㅠㅠ




그녀들은 최고이자 최강의 아이돌이죠 음음.





지난번 무기상인이 말했던 것 처럼 프로젝트에 의해 태어난 클론이었던 미쿠모. 3살.(두둥) 그래서 이전 기억이 없었군요.






그리고 이제 대망의 클라이맥스 전투스테이지로 돌입. 윈더미아로 처들어가 프로토컬쳐 중추 시스템을 파괴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노래가 안 나오는 프레이아.




3살짜리에게 뺨 맞고 승리의 W까지 당하는 굴욕까지...!! (틀려)




모두의 프레이아 열창에 다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결국 하야테는 다시 폭주하고....이건 설마 미라쥬 사망각인가....;





그래도 다행히 마크로스의 명물, 트라이앵글 어태애애애액! 이 발동하여 제정신을 차리는 하야테.





이제 아무 걱정없이 싸울 수 있게 된 하야테. 반격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적이지만 마음에 들었던 카심이 결국 룬이 다해 생명을 잃은. 추락중에도 끝까지 사과밭은 지키며 전사 ㅠㅠ






어쨌든 윈더미아에 잠입한 델타팀이지만 미쿠모는 로이드에게 잡혀가고 하야테 미라쥬 프레이아도 연행. 심판결과는 사형.





뭐, 당연하겠지만 멋지게 빅엿을 먹이며 탈출에 성공! 






그리고 미쿠모를 제외한 4명이서 전술라이브를 펼칩니다. 작전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었지만...




프레이아를 노린 저격을 마키나가 대신 맞아주는...




과다출혈로 의식을 잃어가면서도 프로정신을 잃지 않는 진정한 아이돌, 마키마키 ㅠㅠ






그리고 다시 노래를 이어간 끝에 시스템 간섭에 성공합니다. 무사히 워프로 퇴각하는 델타팀.



그런데 프레이아에게도 이변이 발생하는 군요.


윈더미아인이 죽을때가 다 되면 나타나는 백화 현상이 15세인 프레이아에게 벌서부터 나타나기 시작. 아,안돼...ㅠㅠㅠㅠ



미쿠모는 로이드에게 붙잡혀 완전히 별을 노래하는 자로서 이용당하기 시작. 전 은하를 마인드 컨트롤 하려고 하는군요.

이제 마지막 25,26화 남았습니다. 과연 어떻게 결말이 지어질런지...마지막 화는 감상 후 내일 밤에 포스팅을.








통계 위젯 (화이트)

83118
984
1114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