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대운동회 이벤트때 브루마캐릭 가챠에 그간 모은 80연차를 쏟아부었다가 신규 4성조차 못 얻고 패망한 뒤
열받아서 지웠던 여키X... 최근 아이돌 이벤트한다는 소식을 보게 되어 한 달만에 다시 깔아보았습니다.

총 15명의 캐릭터들이 데뷔했군요. 전 큐핑크가 끌리지만, 이미 압도적으로 발리키팀이 1등할 것 같은.
암튼 간만에 접속하니 20연차 돌릴 수 있는 다이아가 와 있길래 바로 가챠샵으로 고고싱~했습니다.

여러개 있었지만 큐핑크가챠에 올인. 이쿠욧~!!

10연차 결과. 한정 5성 아이돌 베넷을 G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T~!!!
복귀했다고 이런 크나큰 선물을 주다닛, 어흑흑흑흐흑 ㅠㅠㅠㅠㅠㅠ


20연차 결과. 한정 4성 아이돌 이라이저 & 레이첼 겟~!!! 와...20연차만에 한정 캐릭 4종중 3종을 먹었군요.
...이건 다시 시작해야하는 각이군!!



이벤트 개시기념으로 5성 린다와 이벤트보상으로 2성>5성 클로에도 공짜로 줍니당.
이벤트캐릭 성장팁을 드리자면, 캐릭터 조각으로 별등급 바로 올리지 말고, 2>3>4 까지는 훈장으로 올리고 이벤트로 주는
캐릭터 조각의 전체 갯수를 파악하여 4성 100개 정도? 에서부터는 캐릭터 조각으로 >5>6 가면 귀하디 귀한 5성 훈장을
하나도 안쓰고 6성캐릭을 만들 수 있습니당.


저의 6성 캐릭터 보유 현황. 이벤트 캐릭터들은 덕분에 손쉽게 6성에 안착! 몇몇 태생 5성도 6성 찍어주긴 했습니다.

아무튼 바로 아이돌 베넷으로 메인을 체인지~~~ 좋구나 좋아 ^ㅁ^


다만...노멀 5성 베넷을 이미 6성까지 키워서 전력1위인지라 키우기가 애매하군요.
동캐릭은 한 파티에 넣을 수가 없는지라...그래도 한정캐릭이 더 가치가 있으니 다시 피를 토하며 승급&장비작을....



그 외에 좋아하는 여키 자체 캐릭터들. 취향인 캐릭들도 많아서 좋긴 한데, 전투씬이 로봇들로 해서 보는 재미가 반감...

콜라보 유닛중에서는 발더 시리즈의 요 캐릭터가 맘에 드네요. 지휘관을 오니이쨩♥이라고 불러주는 유일한 캐릭터 ^ㅁ^

치하땅의 치하도 뺴놓을 수 없는! 여키 제외 제일 오래했던 DMM게임이여서 섭종해서 참 아쉬었는데,
이렇게 콜라보로라도 다시 얻게 되어 기쁘군요~ 피회복도 9칸 전체힐이라 진형에 상관하지 않는다는 점도 굳굳.


여키X 전투시스템의 장점. 자동사냥을 한계까지 지원합니다. 탄약 수천개 한번에 투여하며 몇백판 돌리는 것도 OK.
DMM 자동사냥중 가장 방치형으로 돌리기 잘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당.

다만 전투씬이 로봇씬이라서 보는 재미가 좀....화려하게 싸우는 것도 아니고.
그냥 '치하땅' 때처럼 미소녀 SD캐릭이 주가 되는 전투였으면 보는 재미가 있었을텐데, 그 점이 제일 큰 마이너스네요.
덧글
그나마 DMM판은 에로게로서 가치가 있어보이긴 하지만...소셜겜은 이제 도저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