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아 사가] 빛과 홍염의 방패 - 잔다르크 & 아테나 추가! 모바일게임

후발 가챠 똥망하며 1주일 전에 접었는데, 이번에 잔느와 아테나가 업데이트 되었길래 계정 버리고 어제 다시 시작했습니다.
로딩화면때부터 마음에 들어서 둘 중 하나라도 뽑으면 말뚝 박자!...했는데 당시에는 아트웍만 있고 정작 캐릭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리세마라를 통해 처음부터 다시 해보았습니다.

그리하여 결국에는 잔느를 겟~~ 리세마라가 튜토전에 한번, 튜토후 SSR확정가챠 한번 해서 2단계로 나뉘게 되는데,
튜토리얼이 꽤 긴편이라 2단계 리세마라는 꽤 고역이었습니다. 다행히 이번엔 한번에 잔느를 뽑으며 빠르게 종료!
상성 잘 안타는 빛속성 탱커라 모든 던전에 고루 쓸 수 있다는 것도 큰 메리트군요.




현재 덱 상황. 2일차에 SSR 8개 보유중입니다. SSR 3 SR 47 R 50 퍼센트인지라 쓰알이 귀한편인데 굳굳이네요.




도로시쨩은 귀엽구나 ^ㅁ^ 꼬리라도 있었으면 살랑살랑 흔들것 같은 모션. 1장 더 먹어서 한돌1까지 해둔 상태라 더 귀엽.




불토끼 레니도 귀엽귀엽. 쓰알이지만 무려 강림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지요. 



현재 SSR 4종 획득할 수 있는 강림던전이 열린 상태. 전 제일 먼저 레니부터 이벤트작 하는 중입니다.
늦게 시작했더니 4일 밖에 안 남았네...; 




게임 플레이 모습. 중/상급은 괜찮은데 초월급부터는 수동 플레이가 필요하겠습니다. 지금은 상급 자동뺑뺑이만 도는중.




생긴 것만 보면 가지고 싶은 캐릭 1위인 아테나. 하지만 튜토후 SSR확정 가챠 라인업에 없고, 신규 가챠에만 있어서
먹을 확률이 극악인지라 전 잔느 먹을 것만으로 만족했습니다. 확정 가챠라해도 쓰알 중에 잔느 뽑힐 확률이 7%정도였기에;




이쁘긴 이쁘네요...언젠간 먹을 수 있기를 ㅠㅠ



그외 쓰알 중에서는 쌍권총 쓰는 수녀님이 취향. 쌍권총에 왕가슴에 절대영역 캐터펠트. 정말이지 환상의 조합이네요 ㅠㅠ

그래도 이 겜은 SR중에서도 이쁜 애들이 많아서 할 만 합니다.



특히나 SR 뽑힐 확률이 47%나 되어서 한돌하기도 쉽구요. 주력은 SR로 꾸리고 SSR 얻을 때마다 교체 해주면 될 듯.




현재 덱 상태. 아아 꽃이 가득하구나~ ^ㅁ^ 이전의 남캐밭+아줌마 파티 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 
월정액도 끊었겠다, 꾸준히 해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6185
1396
96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