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오리지널] 아인 애니메이션 감상완료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인 '아인' 1,2기 감상완료했습니다. 먼저 본 친구놈이 강추하길래 봤는데, 정말 몰입해서 봤네요.

작화의 퀄리티도 상당해서 아, 이게 최신 3D재패니메이션이구나 하며 더욱 즐겁게 본 것 같습니다.

죽어도 다시 살아나는 '아인'들의 싸움에 관한 이야기였는데, 뭐니뭐니해도 적의 보스인 사토를 보는 재미로 봤네요~






사토님 개간지! 를 외치게 만들었던 1기의 전투씬. 샷건 매니아인 저로써는 저런 샷건 전투술을 보게되니 온 몸에 소오름이!!



딱 한번 보여주셨던 눈 뜬 모습도 카리스마 그자체. 정말이지 악의 카리스마를 제대로 보여주신 분이었습니다.

마지막화 보니, 다음 시즌도 있을 것 같이 끝나던데 다음작도 기다려지는 군요~


한줄평 : 퀄리티 높은 3D작화와 멋진 전투씬, 카리스마 넘치시는 개간지 중년 사토님의 전투술을 필견!

평점 : ★★ (5/5)



덧글

  • 로그온티어 2018/06/19 22:48 #

    다만 스토리 진행을 대국적(?)으로 했으면 좋았을 텐데 너무 발전이 없어서 그 부분은 실망했습니다. 원작 따라가는 건지는 몰라도, 떡밥 뿌려놓고 다 회수 안하고 쟤가 왜 저런 행동 하는 지 모를 일도 많고, 나중에는 그냥 사토 vs 주인공의 싸움으로 몰빵하는 감이 있어서요. 아인이란 존재를 인류가 어떻게 바라봐야 할 지에 대한 고찰도 간단히 있었으면 하는데, 그냥 위기만 몰아붙여서 아드레날린 러시로 몰아붙이니... 재미는 있는데 뭔가 공허한 게 싫었어요.

    시즌2에서 또 사토나올 거 예고했는데,
    신야가 복수귀로 빠방 등장하면 진짜 멋졌을 텐데 그 카드를 안쓰냐... 보는 내내 한화이글스 경기 보는 느낌이었음.
  • 로그온티어 2018/06/19 22:53 #

    진짜 좋은데... 너무 좋은데...
    진짜 막 가서 플롯 고쳐주고 싶음. 주인공 소시오패스 설정을 세게 하든지, 약화하든 지, 초반에 생각하다 차에 치이는 씬이 어이없어서 (애가 얼빵한 캐릭터가 아닌데 얼빵한 캐릭터 설정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1화는 첫대면이라. ) 그건 다른 이슈로 고쳤으면 하고, 뭔가 있을 것 같던 여동생은 공기화에 나중에 친구와의 재회씬을 만드는 데나 써먹고, 초반에 엄마는 또 어디로 가셨는 지 (...)

    ...
  • 썬바라기 2018/06/20 09:21 #

    아 원작이 있는 애니였군요? 찾아봐야겠습니다.

    케이의 경우는 확실히 소시오패스 설정이 흐지부지되는게 좀 아쉬웠습니다. 그다지 변혁의 계기가 되는 이벤트도 없엇건만, 우리는 친구잖아? 한마디에 정의의 사도로 변하다니;
  • 로그온티어 2018/06/20 14:27 #

    저도 그래서 소시오패스 대 사이코패스 같은 아찔한(?) 대결을 원했는데... 씁.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0185
1396
96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