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셀렉션티켓 가챠 질렀습니다 아이돌마스터

며칠전 1주년 이벤트 시작하면서 나온게 쓰알 확정의 랜덤뽑기 밖에 없어서 이걸 계속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하고 있었는데,
오늘 술약속 마치고 돌아오는 지하철에서 켜보니 셀력션티켓 가챠가 업데이트 되었더군요. SSR 야요이가 선택목록에!!!
그래서 바로 3200엔 질렀습니다. 10연챠 티켓과 셀렉션티켓1장을 주는군요. 혹시 모르니 10연차 부터 돌려봤습니다.



아닛...5번쨰의 저 영롱한 무지개비츠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은~~~?!?!?!?!?!?!









오...설마 쓰알을 얻을 줄이야!! 이건 정말 밀리시타 계속하라는 리듬신의 계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쓰알1 스알3 얻었네요. 굳굳~~




게다가 아미는 이전에 얻었기에 이렇게 쌍둥이 자매를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2가 아니죠. 무한대!!


그리고 야요이가 안 나왔기에 선택티켓으로 바로 골라주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러의 유카타 였으면 더 좋았겠지만....그래도 귀엽구나 ㅠㅠㅠㅠㅠ





그리하여 주덱을 쓰알4 스알1로 꾸려주게 되었습니다. 반년 넘게 한 데레스테도 쓰알3장 밖에 없는데, 정말 운이 좋군요!



그리고 야요이로 여러 곡 돌아가며 찍은 스샷들입니다.


ㅠㅠ 역시 최애캐로 하니까 재미가 몇 배가 되는군요. 앞으로 즐겁게 게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해금한 곡중에서는 위의 3곡이 제일 마음에 드는군요. 아무래도 전투음악 느낌을 좋아하다보니 가볍고 밝은
노래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예외로 센티멘탈 비너스는 참 마음에 들던. 앞으로의 진행에도 맘에 드는 곡이 많길 바랍니다.




현질을 해서 얻었긴 해도 어쩄든 이렇게 야요이를 득하니 매우 기분이 좋네요 ㅠㅠ

페그오도 5천엔이여도 좋으니 5성 선택권 좀 팔아줬으면....한정캐까지는 안 바라니 스토리가챠캐라도...ㅇ<-<






통계 위젯 (화이트)

116153
1056
1102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