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시티 - 센텀 청촌 돼지국밥 잡담=ㅁ=

오늘 점심은 이번달에 새로 생겼던 센텀 청촌 돼지국밥에서 먹고 왔습니다. 메뉴는 순대+고기 국밥. 
국밥 종류는 다 6500원으로 센텀시티 음식점 가격에 비하면 싼 편이었습니다. 국물은 양념장이 없는 맑은 국.
맛은 전체적으로 좀 짰습니다. 새우젓부터 넣었으면 소태국이 되어서 못 먹을 뻔; 그외엔 그럭저럭 평균적인 맛이었네요. 
개인적으로 돼지국밥을 좋아하는지라 제 마음속의 오성급과 비교하면 별3개 정도.

제가 좋아하는 부산 돼지국밥점이 세군데 있는데,

1) 서면 포항돼지국밥 : 서면 국밥 골목의 정가운데에 있는 국밥집. 담백한 고기와 진한 국물의 조화가 굳.
2) 사상 목촌돼지국밥 : 김해경전철 타는 곳 앞에 위치. 체인점이지만, 사상점만의 살살 녹는 고기는 이 곳만의 특징.
3) 화명 장터한방국밥 : 화명역 농협지점 근처에 위치. 한방약재를 통해 우려낸 구수한 국물이 최고급.

이제 센텀시티 근처의 재송동으로 이사 온지라 저 세군데는 정반대방향이여서 갈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ㅠㅠ
센텀시티는 그동안 남문순대국 하나가 있었는데, 거긴 별2개정도급이라서 안 가지던...
그래도 여긴 먹고나서 돈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었으니 국밥 생각날 때의 차선책으로 이용해줘야겠습니다.



덧글

  • 기롯 2018/08/25 20:55 #

    순대+돼지고기...오늘도 기롯호 격침...

    주린배를 붙잡고 잠들지요...
  • 썬바라기 2018/08/26 10:45 #

    가격 대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랄까 선택지가 이곳 밖에 없는 센텀시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0147
943
1046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