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변 최고 돼지국밥 - 수육백반 정식 잡담=ㅁ=



부산 돼지국밥 명가중 하나인 광안리 수변 최고 돼지국밥에서 점심 먹고 왔습니다. 수백 정식으로 맛나게 처묵처묵 ^ㅁ^

돼지국밥 육수도 구수하고, 특히 수육백반의 고기+순대가 참으로 맛납니다. 야들야들하니 입에서 살살 녹는~~ ^ㅁ^ㅁ^










전국의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 곳이더라구요. 양 옆벽이 이렇게 사인액자로 빽빽하던 ㄷㄷ





덧글

  • 고양이씨 2018/09/07 13:34 #

    수육 기름기가 완전짱짱 맛나게 흐르네요 'ㅠ'... 흐 국물도 완전 구수했을 법 하고 ㅠㅠ
  • 썬바라기 2018/09/07 13:40 #

    제가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부산 곳곳의 국밥집을 돌아다녀봤는데 그중에서 S급 클래스에 들어가는 맛입니다 ^ㅁ^
  • 기롯 2018/09/07 15:17 #

    야구선수 싸인들이...
  • 썬바라기 2018/09/07 17:10 #

    롯데 선수들 싸인이 많더군요. 단체로 와서 먹고 간듯
  • G-32호 2018/09/07 23:19 #

    유명맛집이라는 건가요

    그건 어쩻든 수육 먹고 싶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4185
1396
96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