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X] 48화 클리어 - 진엔딩 루트 돌입 취미Talk

좀 전에 48화 클리어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적이 온다'의 진엔딩 루트 띄웠습니다.





진엔딩 조건이었던 마징가 제로 입수조건 클리어 & 에이스 파일럿 25기.
총 에이스는 32기로 무난히 클리어~ 










격추수 1위는 역시나 마사키. 2위인 여주인공 아마리와 30기 이상 차이나고 있네요.
역시 열혈+행운+골드엠블럼의 사이플래쉬를 이기는 것은 없어...ㅇ<-<













41화 시크릿 시나리오에서 자금 노가다도 돈과 격수추를 엄청 올렸습니다.
몇번 하다보니 요령이 생겨서 5분만에 1턴 노가다가 가능해졌던.
주력은 사이버스터와 더블제타, 전함은 시그너스. 시그너스는 ExC 뱅크 파츠 장착.

















여주인공의 도약의 도그마로 더블 제타 저렇게 배치하고 사이버스터로 돌격! 이케, 사이프라아아아슈~~!!!















이후 더블제타로 아군 전함과 함께 남은 적을 날려서 전멸 노가다 하니 5분에 50~60만 정도 벌리더군요.
저는 1000만까지만 모으고 그만했는데, 그래도 주력 기체들 10단 풀개조 10기 이상할 수 있던.














46화에서 코드기어스 스토리 변경되는 조건도 있더군요. 다른 공략글에서는 없어서 자칫하면 놓치고 지나갈 뻔;








원작처럼 죽이는 대신 기어스를 겁니다. 남편 샤를을 위해 행동하는 마리안느였으니 확실히 죽음보다 더한 고통이 될 듯.
제로 레퀴엠 이후의 코드기어스, 꽤 신선했습니다. 이런 이프 시나리오도 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네요.











다양한 작품의 여캐들에게 욕 얻어먹는 엠브리오의 진따스러움도 여전했습니다.













이제 안티 스파이럴과의 대전과 마징가 제로가 남았네요. 원작대로의 마징가 제로라면 진보스여도 충분할 카리스마일텐데.
아무튼 이제 좀 쉬면서 하고 주말에 엔딩봐야겠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20153
1056
1102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