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면상림 - DLC 던가드, 엘더스크롤 '피' 클리어!! 스카이림(면상림)

던가드 퀘스트의 꽃인 영혼의 무덤에서 메인샷 찰칵~

DLC 던가드의 메인퀘스트, 2개의 엘더 스크롤 찾기 중 피의 스크롤까지 획득했습니다.




흡혈공주 세라나, 면상림 버전에서는 완전 로리해졌네요; 하지만 슴가 크기는 훌륭합니다. 이게 진조 흡혈귀의 우월함인가!!

엘더 스크롤을 등에 메고 있으니 복장도 그렇고 뭔가 쿠노이치 같기도 합니당.













관광명소중 하나인 드래곤 가도를 찾아가며 찰칵찰칵~~ 

엘더 스크롤을 읽을 수 있는 나비교단을 만나기 위한 필수 코스죠.












세라나의 엘더스크롤을 읽은후 먼저 어머니의 엘더스크롤을 찾기 위해 영혼의 무덤으로 출발~















영혼의 무덤에 와서 포인트에서 샷샷샷~ 마지막 샷이 제일 이쁘게 찍힌 듯!











면상림에는 불가시 존재라는 몹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놈들, 말 그대로 안 보입니다;

게다가 피통이랑 댐지는 어찌나 쎈 지 드래곤 보다 훨씬 잡기 힘드네요 ㄷㄷ;

드래곤본 DLC에서 애먹었던 시커 몹과 비등할 정도로 헬이었습니다.














그리하여 달인 마법과 먼치킨무기인 얼음검으로 때려잡을 수 밖에 없었네요.

불가시라도 얼음검으로 빙결 걸리면 얼음 이펙트 때문에 보여서 손쉽게 팰 수 있던.

왼손엔 마법을 장전하고 오른손으론 전설검을 쥐고 대륙을 횡단했습니다. 마법검사로 전직!!










콩가루 집안 대화도 엿들었구요.










무덤의 수호자, 더네비어 드래곤와의 레이드! 하지만 이젠 용가리 하나쯤은 그다지 힘 안 들이고 잡습니다.

파이어볼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마!!












그리하여 엘더스크롤-피는 무사히 건네 받았습니다. 어머님 이쁘구요 =ㅁ=











섹카이림답게 이런 대화도 오고갑니다. 마지막 샷에서 도와줄거야? 선택하면 세라나가 3P는 싫다고 답해주던(...)

모녀와 오븟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까진 불가능했습니다.








더네비어 동료로 삼은 김에 라이더샷 찰칵~











오늘 하루 즐겁게 탐험했던 영혼의 무덤도 이렇게 뒤로 했습니다. 

내일부터는 엘더스크롤-용 모으고 DLC 엔딩 보면 되겠군요.












요즘 마리 로즈에 빠져있는 김에 스카이림에서도 마리로즈 복장입고 이미지 샷 찰칵찰칵~

이걸 또 어떻게 알고 드래곤이 난입해서 분위기를 살려주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도 스카이림에 피의 장미!...는 아니고 불의 장미를 꽃피워준 마리 로즈였습니다.








면상림은 화염구 날리는 맛이 정말 지리네요~ 속이 확 풀린다!!






덧글

  • G-32호 2018/10/14 18:37 #

    이게 최선이야? 응?

    용가리따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19153
1056
1102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