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아웃76] 초반 간단한 팁들 폴아웃76


아따 렙업하기 더럽게 힘드네요 ㄷㄷ; 겨우겨우 8렙 찍었습니다. 

몸으로 꼴아박고 찾기도 힘든 팁들 검색 해가며 알아낸 초반 간단한 팁들 설명드립니다.









초반 퀘스트의 동선에 위치하는 플랫우즈를 많이 들리게 될 텐데요, 간단히 시설들 설명 드립니다.














제일 중요한 마을 성당 건물











이 게임은 자동 피회복이 없습니다. 침대에서 잠을 자야만 피회복이 가능하죠.

스팀팩이나 기타 피회복 템이 무척이나 귀하기 떄문에 침대의 장소를 잘 외우고 있어야 사냥하기 편한.

성당 안에는 침대 외에도 저 뒤에 보이는 로봇에게서 잡템을 팔아서 병뚜껑을 벌 수도 있습니다.











목도 자주 마를텐데요, 하천의 널리고 널린 더러운 물 퍼와서 플랫우즈 끝자락의 요 냄비 조리대에서 끓인 물로 만드세요.

나무 재료가 들어가니, 여행하다 나무 보이면 무조건 파밍하시구요.












아직 초반인데도 렙업이 무척 힘드네요; 몹은 다굴 때리는데 진짜 감당이 안 되는;

그래도 맵에 무작위로 발생하는 저 이벤트 미션은 다른 유저들도 제법 찾아오기에 보이는 족족 참석하세요.

따로 파티 안 맺어도, 저 퀘스트의 반경 내에서 미션만 달성해도 보상을 줍니다.












이런 식으로 호위도 있고 암살도 있고 여러개 있네요.












그리고 중요한 퍽 관련. 퍽은 스탯에 따라 카드를 복수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전 P에 1짜리 카드 3장 장착해 둔.










그리고 무엇보다 착각하기 쉬운 것이...렙업하다보면 스탯을 주는데, 스탯을 고른 항목이랑 퍽 항목을 다르게 선택 가능합니다.

무슨 말인가 하니, 스샷 처럼 카리스마 스탯을 골랐어도







Z,C 키를 눌러 다른 스탯의 퍽을 고를 수 있습니다. 이거 왜 이리 헷갈리게 고른 스탯의 퍽만 카테고리로 먼저 뜨게 해놨는지;

실수해서 카리스마 9 짜리 캐릭 만들지 마시고 조심해서 스탯 찍으세요.





덧글

  • 로그온티어 2018/11/17 01:44 #

    레벨링 하는 재미를 주려고 한 것 같네요. 폴아웃이 구RPG (AKA 포가튼 렐름 게임) 처럼 레벨링해서 서서히 강해지기 보다는 생존가능성을 높이면서 높아진 가능성으로 이전에 내가 쉽게 할 수 없었던 계획을 실현하고 되고자 하는 사람이 된다는 개념이었는데 이번 76에서 다시 바뀌었나 보군요;;
  • 썬바라기 2018/11/17 14:40 #

    덕분에 난이도가 너무 높습니다. 음식물 먹으면 무조건 방사능 수치가 쌓이는데 라드 어웨이는 잘 나오지도 않고, 이렇게 쌓이다 보니 항상 맥스 피는 낮은 상태고 그렇네요;
  • 로그온티어 2018/11/17 18:53 #

    게임 난이도 자체가 하드코어 모드 그대로 갔군요 -ㅁ-;;;
    캐주얼 노선 안 탄게 용기있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14153
1056
1102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