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파올스타]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시! 산타 올스타 파이터 픽업등장 KOF ALLSTAR

9시간 가량 업데이트 점검하더니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특별 로그인 보너스도 주는군요. 음 근데 별로 혜자템들은 아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산타 복장의 올스타 레오나 / 유리 / 장거한 그리고 첫 등장의 휩이 픽업!

뭐, 전 유리나 휩의 팬은 아니기에 레오나나 장거한이 끌립니다. 

가볍게 매너 10연챠 돌려봤습니다.
























오잉...첫카에 5성 뜨네!!































헐 ㅋㅋㅋ 산타 장거한 뽑혔네욬ㅋㅋㅋ

뭐야, 은근히 귀엽자나?!

















혹시나 운이 따라주는 걸까요? 장거한 스페셜 카드를 노리며 10연챠 해봤습니다.


















막카에 5성 떴네!!






























스페셜 카드는 아니고 한정 5성 옵션 카드 떴습니다. 그래도 장거한 일러네요. 오늘 장거한 날이네 ㅋㅋ















이벤트 던전에서는 올스타 최번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산타 장거한과 좋은 콤비가 될 듯!
















산타 장거한 옵션입니다. 특이하게 최번개와 팀을 이루면 보너스가 있네요.

그 외에 파워게이지 습득코어가 덕지덕지 있는게 눈에 뜁니다.

















그럼 3D 모델링을 한번 보러 던전에 출현! 뭔가 심하게 번쩍거립니다 ㄷㄷ;















아름다운 허리놀림...乃 선물도 마구마구 퍼주네요!!



















초필살기는 철구대박살! 크리스마스에 찧는 방아맛도 별미구나!!

















프레젠트 포 유♥
















선물함에 5성 선택권도 들어있었습니다. 야마자키 류지로 골라지고 사이슈도 있고 라인업이 풍부하네요.

하지만...저의 눈에 바로 들어오는 그 남자, 97 로버트!!



















그렇습니다. 골드던전의 마지막 파티멤버 97로버트입니다!!




















바로 골랐습니다. 드디어 완전체가 되는구나!!
















4성 휴일 셋트도 끼워주고 바로 골드 던전 고고싱~~






















골드가 무려 42432 나 줍니다! 노보너스의 24000에 비하면 거의 2배 수준!

이 골드 수치가 현재 킹오파 올스타에서 뽑아낼 수 있는 최고수준의 골드 보너스입니다.

목표 하나 해결했네요 =ㅅ=)ㅋ

 






통계 위젯 (화이트)

118136
893
1108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