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일그오] 2019 발렌타인 이벤트 - 무라사키 시키부 영상 & 나이팅게일 개편영상 Fate/Grand Order


일그오에 2019 발렌타인 이벤트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한정 캐릭은 5성 캐스터 무라사키 시키부.

...이번 마마(?)도 초그레이트한 ㅅㄱ입니다. 아이덴티티 확실하신.







가볍게 호부 10장만 돌려봤습니다~




































5성 한정 예장만 2장 얻고 끝.

그래도 옵션이 무적2회 + 보구댐 25%이라 좋네요.

횟수회피기가 있는 쿠얼이나 버잔얼에게 껴주면 더욱 유용하겠습니다.















5성 캐스터 무라사키 시키부의 스킬과 보구

1스킬로 적방어력 감소, 아군전체 마성특공 / 2스킬로 적 1체의 보구봉인,자신의 NP차지&보구댐업 

3스킬로 아군전체 대미지컷 3회, 약체무효1회&강화해제내성업



바로전 한정캐였던 미유 에델펠트가 개똥쓰레기 스킬로 나오더니

이번엔 완전히 유틸리티성으로 무장하고 나왔네요;

12 스킬로 공격력을, 23스킬로 유틸과 방어력을 챙겼습니다.



보구도 마성특공인 걸 보니 상황에 따라선 극딜이 나올 것 같은 메카니즘입니다.











5성 캐릭터 답게 연출이 화려하네요~ 음성도 마음에 들어서 가지고 싶기는 합니다 ㅠㅠ











이번으로 3번째 발렌타인. 해를 거듭할 수록 발렌타인 예장은 늘어만 가고;;

이번 배포 5성 예장옵션은 조금 애매한 것 같네요. 컬렉션으로만 하게될 듯.













그리고 이번 이벤트를 맞아 나이팅게일의 모델링 & 전투모션 & 보구 연출이 변경,강화되었습니다!






오오...확실히 이뻐졌다. 모델링만 따지면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이뻐졌어요!
















나이팅게일의 바뀐 연출 영상 모음집.

음...근데 연출 강화도 좋지만, 스킬강화도 있었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자신이나 아군NP챠지만 붙게되어도 버서커팟의 서포터로 활용할 수 있을텐데...







통계 위젯 (화이트)

7164
1571
964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