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로 서비스 7일차를 맞이하는 일곱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
양대마켓 1위도 달성하며 꽤나 흥행하고 있군요. 1주일간 게임 해보니 게임 참 잘 만들었다고 생각됩니다.
아무튼 오늘은 태생 SSR 뽑기 티켓을 받는 날이죠! 어떤 캐릭이 나오려나 두근두근 와쿠와쿠~ ^ㅁ^

음...SSR 싸움꾼 반이 나왔군요. SR 죄수 반을 육성중인지라 그다지 반갑지 않은 결과네 ㅠㅠ;

SR반의 스킬에 있던 필게이지 감소가 SSR반은 필에 붙어 있군요. 대신 효과가 높아서 스킬 3랭와 마찬가지입니다.
배포 캐릭을 제외하고 단장 멜리오다스에 이은 두번째 태생 SSR 캐릭이지만...당분간 안 키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진화의 목걸이가 엄청 귀한데, SSR템은 요정왕 킹에게 먼저 줘야하기 때문이죠.
으...솔직히 SSR 길선더나 SSR 하우저가 가지고 싶었는데에 ㅠ




애니 1기 19화까지 봤습니다. 상남자 하우저 참말로 멋있구만!!
애니를 보고 게임 스토리를 보니, 멜리오다스가 엄청나게 순화되었다는 걸 새삼 느꼈습니다.



이런 세쿠하라가 하나도 안 나왔단 말이죠.
게임만으로 접했을 때는 장난기 많은 정의의 사도 느낌이었는데,
실체는 엘리자베스 성희롱이 취미인 에로오야지였을 줄이야!!

게임진행은 고서 영입하는 데까지 완료했습니다. SR 40렙 고서도 보상으로 주네요~
그런데 다음 문제가...;;

으아...SR 멜리오다스는 단장 멜리오다스가 있어서 아예 키우지도 않았는데에!!
SR진화목걸이도 무지하게 필요하겠습니다. 이거 한 1주일은 못 뚫을 것 같은데;;


아무튼 진화목걸이가 다 모여서 UR 킹과 UR 반 진화완료했습니다.
이로써 UR캐릭터가 4명 = 풀팟 완성!!

현재의 파티구성입니다. 조만간 전투력 7만 넘기겠네요~
솔직히 스토리 배포캐만으로도 충분히 덱을 짤 수 있어서 좋은 게임입니다.
덕분에 돌도 모을 수있어서 이제 280개 = 약 120연챠 킵. 몇 주후에 픽업캐 나오거나 한정캐 나오면 지를 생각.
마신 멜리다오스 픽업이나 성녀 엘레인 한정을 노고 있습니다.
...아니면 곧 여름이니까 수영복 엘리자베스 분명히 나올테니 그 때까지 모아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