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파올스타] 애쉬 크림존 첫 참전! - FES 가챠 KOF ALLSTAR


KOF 2003, KOF11, KOF13 의 3부작을 잇는 애쉬편의 주인공, 애쉬 크림존이 드디어 킹오파올스타에 등장했습니다!

KOF13 마지막편에서 자신의 선조를 멸함으로써 자신의 존재조차 지워버리고 유유히 소멸했던 비운의 소년.

애쉬와 엘리자베스의 눈물 어린 감동의 결별씬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중요캐릭답게 페스캐릭으로 등장! 리더스킬 : 녹속성 파이터의 공격력/파워게이지 습득량 업.

제일 눈여겨 볼 스킬은 [방토즈]. 스킬 명중시, 7초간 공업에다가...무려 3초간이나 무적!!

이거이거...또 결투장 밸붕캐릭이 나왔습니다 그려;;





하지만 페스캐답게 우주멸망급의 픽업확률 0.3%!! 5성 6% 확률, 저거 다 빛 좋은 개살구 입니다.

5성카드 20장 뜨면, 그 중에 단 1장만이 애쉬라는 거죠. 빨카 떴다고 좋아할 수 가 없는 가챠시스템.


페그오-일그오는 4주년을 맞이하여 5성 1% 는 그대로지만, 픽업 5성이 0.8% 확률로 올랐죠.

개똥망 가챠의 대명사였던 페그오도 이제 킹오파 올스타와 비교하면 3배나 혜자게임 ^^






뭐, 그래도 300연챠 천장으로 확정 뽑기를 할 수 있으니 돌만 많다면 뽑을 수 있습니다.

현재 돌 31,200개 = 350연챠 킵 중. 하지만 여태 킹오파 하면서 애쉬를 주력으로 썼던 시리즈가 없습니다.

솔직히 애캐 리스트에도 안 들어가는 파이터. 그래도 나왔으니 기념으로 10연챠를 땡겨봅니다~




.
.
.
























역시나 오늘도 킹오파 올스타 가챠는 이상무!! ^^7






어차피 녹속성 덱도 완성되어 있어서 굳이 300연 올인하며 뽑고 싶지는 않네요.

최애캐의 페스 가챠를 기다리며 존버를 이어가 봅니다.






오늘 업뎃으로 다양한 한돌 소울을 얻을 수 있는 일일미션이 생겼구요.





룰렛이벤트도 다시 개최.





에픽 퀘스트 포인트 업 이벤트도 10일간 개최합니다. 근데 에픽퀘는 굳이 열심히 돌 필요성을 못 느껴서...

어차피 요즘 킹오파올스타는 그냥저냥 애캐릭들 90렙 만렙 찍는 재미로 하고 있는 중이고.





지금 아테나 강림 이벤트 개최중이죠. 열심히 2군캐들의 최강 옵카, 아테나 옵카 파밍이나 합니다.






1군들의 셋카는 역시 쿠라죠.





1군들의 옵카도 역시나 쿨라!(+맥시마)

뭐, 적절히 크리률+크리댐 카드들도 캐릭터 코어에 맞게 셋팅중.

그 외엔 역시 아무생각 없이 아테나 옵카가 유용하죠.







마지막으로 애쉬 크림존 플레이 영상 보고 갑니다. 스페셜은 KOF13의 드림콤보로 잘 뽑았네요.









통계 위젯 (화이트)

1198
692
1141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