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스타] 4번째 UR, 와타나베 유유 GET~! 러브라이브


두번째로 돌린 10연챠도 유알이 나오네요! UR 와타나베 요우를 GET~

이로써 게임 5일차에 네번째 유알을 획득했습니다.








이벤트 한정 SR 요우 쪽이 더 마음에 들긴합니다. 어제 각성까지 특훈완료.






그런데 유알이...아쿠아만 4명이군요 ㄷㄷ;

뉴비 입장에서는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인 니지가사키 학원 아이돌도 좀 뽑혀줬으면 했는데.







그래도 메인 스토리 3장부터는 아쿠아 편이라서 애정도가 오르는 중입니다.

1년생들의 캐릭성이 아주 독특하군요.






그리고 드디어...유알 하나마루 의상해제에 성공!! ㅠㅠ






양 패션이네요. 카나타와도 좋은 콤비가 될 듯.

우타마크로스처럼 다른 그룹끼리의 크로스 앨범도 기대할 수 있는 게임일 것 같습니다.







튜토리얼로 얻은 카나타 의상외엔 이제 의상 두벌인가...언제쯤 9명 의상을 다 해제하지;

그래도 이벤트 덕분에 특훈템이 많이 쌓여서 한결 낫습니다.

공지에서도 조만간 의상 해제 루트 개편도 있을 것이라고 하고 말이죠.





이제 중급 플레이할 수 있는 덱 스탯이 되었군요.

다만 문제가....게임 난이도가 너무 낮습니다;

스쿠페스 중급이 밀리시타 2믹스, 데레스테 데뷰, 우타마크로스 이지 난이도네요.

초급은 완전 논외고, 상급 난이도도 4믹스/레귤러/노멀 난이도급으로 예상.






평균 곡당 400~500노트의 리듬게임들을 하다가 스쿠페스 100 남짓한 노트 치고 있으면 너무 루즈합니다.

아이돌 리듬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돌 육성게임이 더 맞는 장르인듯.



게다가 HP 깍이는 것도 미스되면 깍이는게 아니라, 노트 누를 때 마다 피가 깎여서

덱을 강화하지 않으면 아무리 리듬게임 고인물이라도 높은 난이도를 클리어할 수가 없네요.

게임 노트수와 함께 여러모로 난이도 개편이 시급해 보입니다.








이벤트는 이제 3만 포인트 근접해 갑니다. 빨리 아유무 얻어서 덱에 넣고 싶네요!

니지가사키 학원 멤버 중에서는 카나타, 아유무, 시즈쿠, 카스미가 취향. UR 뽑혀주지 않으려나~









통계 위젯 (화이트)

80185
1396
96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