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지구방위군 아이언 레인 - 외계인으로부터 지구를 지키자! 신작게임리뷰★


외계생명체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EDF의 활약을 그린 FPS게임의 신작, [지구방위군 아이언레인]이 얼마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올해 초에 지구방위군5가 출시되기도 했었죠. 저도 그 게임으로 이 시리즈에 입문했었습니다.





지구방위군 5 의 모습입니다. 모델링도 엉성하고 몹들도 마치 풍선처럼 퉁퉁 튕기는 병맛 FPS!

그래도 무기 시스템이 참신하고 종류도 많은데다가 해보니까 꽤나 재미있었습니다. 거의 60~70시간 플레이해서 엔딩을 봤던.









신작 아이언레인은 그래픽이 엄청나게 파워업!

시리즈의 대표몹인 거대개미도 덕분에 엄청 징그러워졌네요; 배경 모델링 퀄리티도 높아졌습니다.








게다가 주인공은 유일한 신형코어 장착자로, 오버드라이브라는 신시스템을 탑재!

맵당 1회 발동가능하며, 일정시간 고속이동, 고속재장전, 무한회피기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잇츠 쇼타임!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역시, 건물들이 일정대미지를 받으면 붕괴한다는 것이죠.

이렇게 거대몹이랑 싸우다보면 은폐한 빌딩을 부수고 공격해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꽤 깔금해져서 마음에 드네요~







무기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같은 카테고리라도 무기종에 따라 천차만별인 게 특징이죠.

전혀 다른 느낌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시스템도 장족의 발전!

전작은 컬러링만 변경가능했는데, 다양한 파츠로 아바타를 꾸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예전처럼 전투복 시리즈로 입을 수도 있고,







검정 바니걸 출동이요!







에이전트 느낌으로 꾸밀수도 있습니다.






저는 검정 세라복이 제일 마음에드네요. 세기말 최종병기 소녀! 라는 느낌~~








다만 개미, 거미, 말벌, 콩벌레 등등 다양한 거대곤충이 개떼로 나오는 게임이라서

비위가 약한사람들은 플레이하기 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이번엔 분대원들도 꽤나 강력해졌습니다. 전작엔 정신차려보면 다들 뒤져있었는데;

아무튼 간만에 취향저격 FPS 게임입니다. 엔딩까지 즐겁게 할 수 있겠네요~










통계 위젯 (화이트)

3693
556
1147085